G블로그

7zip 분할압축 풀기 방법 본문

컴퓨터

7zip 분할압축 풀기 방법

생각하는자 2016. 10. 27. 19:27


7zip 분할압축 풀기 방법


요즘에는  자료실 또는 P2P 사이트를 이용을 해서 자료를 받을  경우에  7zip 파일로 압축이 되어 있는 파일은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7zip 으로 압축을 하면 압축이 아주 우수하다고 해서 많이 이용을 한다고 합니다.



7zip 분할압축을 풀고자 할 때 압축을 할 때 이용을 하는 프로그램인 7 - Zip는 무료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받아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이용을 받고 이용을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설치를 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  "7-Zip"으로검색을 하여주세요!  그리고  배포 링크를 클릭을 하여주세요!









배포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본인에게 맞는 운영체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을 해서 파일을 받아 주세요! 그리고 실행 파일을 크릭을 하여주세요!




Install 버튼을 클릭을 해서 설치를 하여주세요!





■ 7zip 분할압축 하기




압축을 원하는 파일을 선택을 하고 오른쪽 클릭을 하여주세요! 7-zip - 압축파일에 추가 메뉴를 클릭을 하여주세요!






불륨나누기,바이트 드롭다운 버튼을 클릭을 해서 원하는 크기를 선택을 하여주세요!  그리고 확인을 클릭을 하여주세요!






7zip 분할압축 작업이 시작이 됩니다.





■ 7zip 분할압축 풀기




분할압축이 되어 있는 파일의 맨  처음 번호를  선택을 하고 오른쪽 클릭을 하여주세요! 그리고 압축파일 열기 메뉴를 클릭을 하시면 압축이 해제가 됩니다.



Comments